미가형제란 미용집안의 형제들이란 말로써 미용을 사랑하고 종사하는 여러분 모두가 형제이고 자매라는 뜻입니다.
세계적인 기업인 KFC의 창업주 겸 CEO이었던 할랜드 샌더스(HARLAND SANDERS)대령은 65살의 나이에 모든 것을 잃어버리고 본인이 개발한 닭요리 방법을 가지고 새로운 사업을 계획합니다. 그러나 세상은 그리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미국전역에 있는 수많은 식당들을 돌아다녀봤지만 모든 식당주인들은 늙고 허름한 할랜더 대령을 식당 문밖에서 쫓아내었습니다.
대부분의 많은 사람들은 몇 번의 자존심만 생해도 본인이 계획했던 일들을 쉽게 포기하지만, 할랜드 대력은 70세가 될 때까지 쉬지 않고 1008번의 문전박대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비로소 1009번째 시도에서 할랜드 대령의 조리법은 인정을 받았고 조그마한 식당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시작이 지금의 세계적인 기업인 KFC의 탄생이었습니다.
저를 포함한 이글을 읽는 거의 대부분의 모든 분들은 50여 년 전의 할랜드 대령의 상황보다 본인의 상황이 훨씬 좋은 상황이라는 걸 느끼실 겁니다.
모든 것을 배재하고서라도 내가 젊음을 갖고 있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여러분들은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분들입니다.
지금까지 실패만 해왔었다면, 그리고 지금도 실패하고 있다면 그 실패의 의미는 성공이 한 걸은 더 가까이 왔다는 이야기도 됩니다.
꿈을 가지고 그 꿈을 향해 하나하나씩 차분하게 준비하세요.
여러분들의 미래는 언제나 밝고 행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