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제 미용학과 졸업후 현재 브랜드 샵에 근무중이지만 대학시절 트리콜로지스트자격취득기회로 처음 접하였는데 흥미있고 관련된분야에 고민이 있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 싶다고 생각하였습니다.
트리콜로지스트라는 비전있고 꾸준한 자기개발과 전문직, 그리고 많은 사람들께 도움이 되는 직업으로 나 자신을 성장하고 성공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20대초에는 의류업을 하면서 앙드레김의상실에 일하고,
IMF가 터진 계기로 미용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최종적인 미용경력은 15년..
그 이후로 직업을 바꿀까하는 시련도 있었으나,묵묵히 끝까지 해보자는
오기가 생겨 계속 했습니다.
그러고 난 후,작년 10월 늦은 나이에 결혼을 해서 잠깐 재충전하기 위해서 미용과 더불어 두피공부를 했으며,부족하지만 항상 초심을 잃지 말자라는 좌우명이 있기에 기본에 충실하며,현재에도,앞으로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이보다 더 열심히 할것이라고 약속은 드리겠으나,처음부터 다짐은 하지 않겠습니다...일할수 있다면 그다음으로 다짐하면서 열심히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여!
전문센타 본사 상담실장서 부터 교육실장 센타 원장까지 역임하면서
많은 것을 배울수 있었습니다.
또한 샵 운영을 7년정도 하면서 배워 온 것들을 센타 근무할때 더 큰 도움이 되었던거 같습니다.
아직 까지도 부족한 실력이지만 그 누구만큼 매장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같이 일하는 동료들과 직원들과도 거리감없이 친숙하게 잘 지내 1년이상 꾸준히 함께 할수 있었습니다.
나만의 방식을 고수하지만 스폰지처럼 받아들여야 하는 부분은 또 받아들이고 시정할 부분은 시정하는
당차지만 현명하다 자부합니다.
지금까지 제가 있던 곳은 사장님들이 마케팅에만 신경을 쓰셔도 될 만큼 직원관리 및 매출적인 부분은 자신있습니다.
지금 자리에서만 안주하는 사람이 아닌 매장 전체를 걱정하고 위할 줄 아는 인재라 생각됩니다.